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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계올림픽 스포츠 스켈레톤
스켈레톤은 선수들이 썰매(스켈레톤)를 타고 봅슬레이 트랙을 머리를 앞으로 미끄러져 내려가는 동계 올림픽 스포츠입니다. 선수들은 썰매에 전진 다이빙 동작을 싣기 전에 출발 블록으로부터 멀리 썰매를 가속시켜 푸시 스타트를 완료합니다. 푸시 스타트는 속도와 파워를 조합하여 선수가 최대 속도로 가속한 후 약 30m 지점에서 적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선수는 실제 썰매와 같거나 더 큰 속도로 썰매에 다이빙하여 썰매 속도를 높이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푸시 스타트에는 선수가 썰매를 트랙 아래로 직선, 얼음 홈 내, 직선으로 유지하면서 구부러진 상태로 달려야 하는 기술적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일단 적재되면 선수는 트랙을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완주하는 것을 목표로 썰매를 운전합니다. 초기의 증거에 따르면 푸시스타트 시간은 전체 성능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그러나 추가적인 연구에 따르면 푸시 시간은 첫 번째 시간과 상관관계가 없을 수 있으며 트랙의 첫 번째 시간과 상관관계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푸시스타트를 향상하기 위한 추가 연구는 기본 운동학과 최적 워밍업 방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스프린트 및 푸시 시간이 적재된 역운동 점프에서 더 높은 출력을 생성한 선수들에게서 더 빠른 경향이 있었고, 그 결과 푸시스타트에 포함된 그들의 스프린트 능력 및 관련 동작을 향상하기 위해 힘과 파워 트레이닝을 고려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린 것에 주목했습니다.
스켈레톤 푸시 스타트 분석
스켈레톤 경기는 선수가 트랙에서 2번의 썰매와 달리기로 구성됩니다. 두 주행의 누적 시간은 선수의 파이널타임입니다. 로드 전에 썰매를 최대 속도까지 가속하는 능력이 트랙 아래로 추진력을 구축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때문에 푸시스타트 중 신체적 품질을 향상하기 위한 강도 및 조절 개입이 최적일 수 있습니다. 스타트 속도를 분석하고 첫 번째 15m 이상의 빠른 가속이 15m 및 45m의 빠른 속도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이며, 이는 트랙의 3분의 1 이상의 스플릿 타임과 매우 큰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따라서 속도와 가속은 푸시 스타트 성능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특성인 것으로 보입니다.
스켈레톤 제어 능력
스켈레톤 선수는 135km/h 이상의 속도로 코너를 주행할 때 5~6회 작용하는 중력의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선수가 썰매를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선수들이 썰매 조정, 어깨 또는 발가락으로 조향 하거나 썰매의 방향을 직접 제어하기 위한 조정을 통해 힘을 가하면 생성된 추진력이 손실되고 잠재적 에너지가 고갈될 수 있습니다. 조향 요건을 벗어난 선수의 의도는 견고하고 뻣뻣한 차체 자세와 비교하여 완전한 정적 및 이완이어야 합니다. 조향이 필요할 때 선수는 썰매의 적절한 위치에 힘을 두기 위해 특히 트렁크를 사용하여 미세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코너를 통과하고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가해지는 중력을 견디기 위해서는 목 강화와 특수 내구성이 필요합니다.
스켈레톤 스프린트의 운동학
전방으로 추진력을 생성하기 위한 최대속도 스프린트(MVS)의 스탠스 단계 동안, 1차 촉매는 글루테우스 최대치입니다. 스탠스 단계 동안 무릎 신근(특히 대퇴골)은 접촉 시간 동안 무릎 관절을 안정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글루테우스 중간치와 비스듬한 복부는 몸통과 골반을 안정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접촉 중 직립 스프린트에서 전방 가속에 대한 주요 추진력은 글루테우스 최대치와 부가-토르 마그누스의 조합에서 비롯되며, 이들은 외측 회전과 골반의 외피를 제어하기 위해 결합됩니다. 무릎 햄스트링 근육군은 지지 단계에서 고관절 확장 기능과 무릎 확장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수의 요구를 평가하고 스포츠의 운동 역학을 분석한 후, 수행의 물리적 품질을 개선하는 방법이 권장될 수 있습니다. 푸시스타트의 초기 보폭에 걸친 트렁크 및 다리 각도는 스프린트의 가속 단계와 유사합니다. 따라서 골격 선수들은 주로 근력, 동력 및 중량실에서의 강제 발달 속도 개발, 트랙에서의 가속 및 속도를 목표로 하는 근력 및 가속 훈련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것이 제안됩니다. 속도 생성의 직접 훈련 응용 및 응용 특수성을 위해 선수는 직립 스프린트와 함께 오버 스프린트를 수행하여 스포츠 고유 자세에서 속도 적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 경기장에서 멀리 떨어진 마른땅에서 썰매를 타고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강도 및 동력 프로그램은 외부 움직임 품질 개선과 함께 내부 생리적 적응을 위해 설계될 수 있습니다. 힘, 속도 스펙트럼에 걸친 다양한 하중 측정과 결합된 움직임 개선을 목표로 하는 운동 선택은 강제발달속도와 같은 가속 개선 및 속도 측정과 상관관계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운동 권장 사항과 이전 연구자들이 보여준 강도, 동력 및 속도 간의 관계를 고려할 때, 스켈에톤 선수들을 위한 저항 훈련 프로그램은 푸시스타트의 요구 사항(스프린트의 가속 등가물)을 개발하는 데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스켈레톤의 실용적인 응용프로그램
강제 발달 속도 및 전력 개발, 선수의 재활성 강도를 다루는 저항 훈련 프로그램이 권장됩니다. 최적 스프린트 성능과 관련된 물리-생물학적 품질의 발전을 다루는 운동이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구현될 수 있습니다. 1RM의 30%의 부하를 가진 고속에서 수행되는 운동은 폭발력과 강제 발달 속도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제안되었습니다. 프로그램 계획 방법을 고려하고 강도 훈련을 속도 및 가속 작업과 결합할 때 고강도 강도 훈련 방법을 스프린트 속도 훈련 방법과 결합하는 것이 경험이 부족한 선수들만의 강도 또는 속도 훈련 방법에 비해 더 유익할 수 있다는 의견이 제시되었습니다. 속도 및 가속 훈련 방법은 고속, 폭발적 운동선수의 전반적인 운동 특성을 개발할 때 최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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